심리상담

요즘 스마트폰 말고 머하면좋을까요?

요즘에 현타가오는게 제가 무의식중에 머하는지 자각하면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지못하고있더라구요ㅠ 습관인거같은데 스마트폰 중독인거같네요 이거대신 머하면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스마트폰 중독은 우리 현대인의 누구나 고민일 정도로 다들 스마트폰을 손에 놓지 못하고 있어요. 저는 그래서 집에만 있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집에 있으면 스마트폰에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기 때문에 최대한 집 밖으로 나가서 활동적인 취미를 하는 것이 도움이 돼요. 스마트폰과 물리적으로 거리를 두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집 근처에서 산책을 하는 것도 좋고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 달리기 같은 유산소운동을 취미로 삼아서 일상 루틴을 만들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5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