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육이키우는데 요부분이 꽃나오는건가요?

꽃나오는거면 잘라버리고 싶은데요.

동그라미 칠한 부분이 잎부분이 꽃이나오는건지 자라는부분의 한부분인지 궁금해요.꽃피우지말고 자르라고 한말을 들은적이 있어서요

꽃이피면 다육이는 죽는거라고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동그라미 칠한 부분이 잎부분이 꽃이나오는건지

    자라는부분의 한부분인지 궁금하군요.

    꽃피우지말고 자르라고 한말을 들은적이 있겠지만

    딱히 그렇지 않은 종도 있습니다.

    가까운 꽃집에 문의 해보세요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