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그럭저럭명쾌한눈토끼
채택률 높음
다육이키우는데 요부분이 꽃나오는건가요?
꽃나오는거면 잘라버리고 싶은데요.
동그라미 칠한 부분이 잎부분이 꽃이나오는건지 자라는부분의 한부분인지 궁금해요.꽃피우지말고 자르라고 한말을 들은적이 있어서요
꽃이피면 다육이는 죽는거라고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그럭저럭명쾌한눈토끼
꽃나오는거면 잘라버리고 싶은데요.
동그라미 칠한 부분이 잎부분이 꽃이나오는건지 자라는부분의 한부분인지 궁금해요.꽃피우지말고 자르라고 한말을 들은적이 있어서요
꽃이피면 다육이는 죽는거라고해서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