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월세산지 2년다되가는 세입자인데 안정기교체 비용과 책임질문
어느날 옷방 등이 안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전구가나간건줄알고 새전구로갈아끼웠는데 안되서 찾아보니 안정기 문제라길래.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안정기도 구입해서 동영상보고 3시간 낑낑대다가 도저히못하겠어서 업체분께 문의드렸는데 두개면 6 +4 해서 10이라고 하는데 이럴경우에는 임대인과 세입자 중 누가 비용을 물어야하나요?
법률
어느날 옷방 등이 안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전구가나간건줄알고 새전구로갈아끼웠는데 안되서 찾아보니 안정기 문제라길래.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안정기도 구입해서 동영상보고 3시간 낑낑대다가 도저히못하겠어서 업체분께 문의드렸는데 두개면 6 +4 해서 10이라고 하는데 이럴경우에는 임대인과 세입자 중 누가 비용을 물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