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임신기 단축근로가 선택인가요 의무인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7주차 임산부입니다
그런데 임신기 단축근무가 의무가 아닌 선택으로 알고 있는데 회사측에서 계속 쓰라고 강요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 힘든점도 없고 업무 강도도 높지 않아서 그냥 단축근무 신청을 안 하고 싶습니다,,
임산부 단축근무를 하지 않으면 회사에 손해가 있나요?
그리고 임산부 단축근무가 의무가 아니라 임산부의 선택이 맞는거죠?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제가 7주차 임산부입니다
그런데 임신기 단축근무가 의무가 아닌 선택으로 알고 있는데 회사측에서 계속 쓰라고 강요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 힘든점도 없고 업무 강도도 높지 않아서 그냥 단축근무 신청을 안 하고 싶습니다,,
임산부 단축근무를 하지 않으면 회사에 손해가 있나요?
그리고 임산부 단축근무가 의무가 아니라 임산부의 선택이 맞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