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가즈아인생살이
살이 크게 찌지 않으면서 주전부리가 될 수 있는 간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항상 9시 정도가 되면 야식이 땡기게 되는데
살이 찌지 않으면서 입을 심심하지 않게 하는
주전부리가 있다면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감량을 위한 식단을 하시고 계시다면
무가당 두유, 견과류, 그릭요거트 등의 간식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건강한 간식으로 견과류. 채소 스틱. 그릭요거트. 사과에 땅콩버터. 단백질 스무디. 다크 초콜릿 등이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입니다.
• 살이 크게 찌지 않으면서 즐길 수 있는 주전부리로는 여러가지가 있으며, 신선한 과일이나 채소 스틱은 낮은 칼로리와 풍부한 섬유질로 포만감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거트, 그릭 요거트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소화에도 도움이 되며, 견과류는 적당량 섭취하면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칼로리가 다소 높아 주의가 필요하며, 팝콘(버터나 소금을 최소화)은 저칼로리 간식으로 적당량 즐기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