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출은 다 상환했는데 근저당설정 말소 신청 안하면 어떻게되나요?
대출은 다 갚았는데 근저당말소신청을 안하면 어떻게되나요?
기한이 정해져있나요?
아니면 나중에 해도 되나요?
사정이 생겨서 근저당말소 신청을 당장 못할꺼같은데
그럼 어떤 결과가 초래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대출은 다 갚았는데 근저당말소신청을 안하면 어떻게되나요?
기한이 정해져있나요?
아니면 나중에 해도 되나요?
사정이 생겨서 근저당말소 신청을 당장 못할꺼같은데
그럼 어떤 결과가 초래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