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연간 마이너스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화려한숲제비30
아침에 어떤식단으로 먹어야 건강할까요
평소에 아침을 먹기가 굉장히 힘들어서 안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떤식으로 구성을해서 먹어야 먹기편하면서도 건강식일수가 잇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아침식사를 통해 우리는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곡물과 단백질, 채소와 과일 등을 조화롭게 섞은 건강식 레시피는 우리가 하루 내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공급해줍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영양 균형을 맞추고 건강한 식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