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BNR17이 다이어트에 좋은가요?
BNR17이 다이어트에 좋다는 소리가 있어서 정말로 효과가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나이가 있어서 살은 찌는데 잘 빠지지가 않네요.
내장지방을 빼는데 효과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BNR17은 유산균의 일종으로 일부 연구에서는
체지방, 내장지방 감소와 대사 개선에 충분히 도움을 주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술, 설탕, 밀가루, 정제탄수화물, 군것질거리는 제외하시고 진행하면
어느정도 도움이 되시겠습니다.
하지만 약이 아닌 보조적인 역할이니, 식습관, 운동 조절이 더 중요합니다.
개인별 효과 차이가 크니 건강관리와 병행하실때 의미가 어느정도 있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십시오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