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50대여성 면연력을 올릴수 있는 식품과 음식이 무엇일까요?
면연력이 많이 떨어진 상태이고 간단한 혹제거 수술을 받은지 얼마 안 됐는데요. 면연력 올리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면역력을 올리는 음식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마늘 버섯 그리고 요거트 고구마 파 고등어 삼치 같은 등푸른 생선도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는 김치,마늘,연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발효식품, 요거트,아연,아보카도,놋색 잎채소,생강등이 면역에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식재료로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한 버섯류, 콩류 및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어류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