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이발하려는데 너무 가만히 안잇어요

어떻게 해야 얌전히 잇을 수 잇을까요???

다칠것같아서 너무 불안해요

간식을 줘도 힘으로 제압해도 안통해요….

좀 알려주세여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다겸 반려동물 훈련사입니다.

    바닥에서 하기보다는 약간 높이가 있는 테이블 위에 올려서 하시거나, 다리를 끼워서 공중에 매다는 제품이 있는데 그런것을 사용해보셔도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미용기구들에 대한 둔감화교육을 통해 강아지가 미용을 거부하지않게 하는것이 좋으며 힘들경우 반려견 미용전문샵에 맡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21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