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까마귀
곤약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려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곤약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려고하는데 제가 알기론 곤약은 탄수화물인데 먹어도 다이어트에는 무해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곤약은 저칼로리와 고섬유질로 구성되어 있어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주고, 식이섬유가 혈당 상승을 완만하게 하여 과식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변비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과도한 섭취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적당한 양을 유지하고 균형 잡힌 식단과 충분한 수분 섭취, 규칙적인 운동을 통하여 곤약 다이어트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우리가 다이어트 할 때 곤약을 많이 먹어서 포만감을 주는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곤약에도 탄수화물이 있는데, 아주 적게 들어 있기 때문에 탄수화물이라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