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 사망사건으로 진행되는 절차를 알고싶습니다
12월 16일 저녁 6시쯤 왕복 1차선에서 할머니께서 무단횡단을 하셨는데 어두워서 미쳐 발견을 못하고 사고가 났습니다 112와 119를 불러 조치를 하였지만 병원에서 사망하셨다고 했습니다.
앞으로 진행되는게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12월 16일 저녁 6시쯤 왕복 1차선에서 할머니께서 무단횡단을 하셨는데 어두워서 미쳐 발견을 못하고 사고가 났습니다 112와 119를 불러 조치를 하였지만 병원에서 사망하셨다고 했습니다.
앞으로 진행되는게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