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재빠른비버222
채택률 높음
토마토를 건강에 좋다고 해서 자주 먹고 있는데 생으로 먹을때와 익혀 먹을때 차이가 궁금합니다
토마토는 주위에서는 익혀 먹으면 영양 흡수율이 더 좋아진다고 하는데 반대로 생으로 먹어야 좋은 영양소도 있다고 한더라구요. 평소에는 계란찜할때 넣어먹고 라면에 넣어먹고 하는데 건강을 생각 했을때 어떤 방법으로 먹는 것이 효과적인지 알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재빠른비버222
토마토는 주위에서는 익혀 먹으면 영양 흡수율이 더 좋아진다고 하는데 반대로 생으로 먹어야 좋은 영양소도 있다고 한더라구요. 평소에는 계란찜할때 넣어먹고 라면에 넣어먹고 하는데 건강을 생각 했을때 어떤 방법으로 먹는 것이 효과적인지 알고 싶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