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사기건 관련 궁금해서 물어보려고 합니다
전에 중고나라에서 사기친 지인 환불금하고 합의금으로 돈을 빌려주고 도와줬었는데 그 지인이 또 어머니 병원비라고 또 돈을 사기치고 도와잘라고 하는데 만약에 이거를 안도와주고 이사건이 심각해지면 전에 했던 일들도 처벌 받나요?
법률
전에 중고나라에서 사기친 지인 환불금하고 합의금으로 돈을 빌려주고 도와줬었는데 그 지인이 또 어머니 병원비라고 또 돈을 사기치고 도와잘라고 하는데 만약에 이거를 안도와주고 이사건이 심각해지면 전에 했던 일들도 처벌 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