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시 미친듯이 뭔가가 씹어서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음식 있나요
덜 먹어야하는데 정말 뭔가 빵 과자 우동 국수 라면같은 먹지 말아야할 탄수화물이 너무 너무 먹고 싶습니다. 혹시 이때 먹어도 당류도 낮고 추천할 만한 좋은 음식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럴떄 곤약밥을 추천 드려요
쌀처럼 어느 정도 씹으면서 간식으로도 먹기 좋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시에 씹는 식감을 줄 수 있는것에는 견과류, 카카오닙스, 단단한 채소 등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