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조용한때까치152
살 많이 안찌는 과일은 어떤게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중년 남성인데요. 과일이랑 야채, 채소가 다이어트에 좋다고 하는데요. 살이 많이 안찌는 과일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1. 베리류 - 섬유질은 높고 당분은 아주 적으면서 항산화성분으로 꽉꽉 차있는 과일이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2. 키위 - 비타민C가 풍부하고 새콤달콤한 맛으로 입이 터질 때 방지하기 좋은 과일입니다.
3. 수박 - 수박의 90%는 물로 이루어져있으며 몸에 수분을 충분하게 공급해 주는 과일이며 포만감이 오래 갑니다.
4. 사과 - 섬유질이 풍부하고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며 다이어트 도중에 굶주림으로 스트레스 받는 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당지수가 적고 칼로리가 낮은 과일로는 블루베리 , 라즈베리 등의 베리류가 대표적입니다 .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채소는 어떨걸 드셔도 다 살이 덜쪄요
식이섬유가 대부분이여서요
다만 과일은 당이 많다 보니 대부분 많이 드시면 혈당이 상승해요
포만감 줄수있게 바나나 1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