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며칠 전 정신이 아득해지며 구토를 한 후 컨디션 회복이 되질 않는 것 같습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얼마 전에 질문을 올린 20대 여자입니다. 당시 질문 속에서는 제가 그날 당일 저녁에 평소처럼 멀쩡히 밥을 먹다가 거의 다 먹어갈 때쯤 정신이 아득해지고 시야가 흐려지며 초점이 잘 안 잡히는 상태가 갑자기 찾아와 양치를 하던 도중 결국 헛구역질을 하다가 이내 구토를 했다. 라는 내용이었는데요. 그때부터 몸에 힘이 없는 느낌이 있었어요. 그래도 이제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나아지겠지 싶었는데, 지금… 3일이 지났는데도 나아지는 게 없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냥 몸에 힘이 없는 게 계속 지속이 되고, 그리고 유독 다리에 정말 힘이 안 들어갑니다. 계단 오르내리는 게 너무 힘겹고, 내려갈 때 겨우겨우 내려가요. 올라가는 것도 많이 힘들고요. 안 그래도 오늘 병원 가서 수액을 맞았어요, 너무 힘들어서. 그런데 수액 맞고 나서 집으로 걸어가는데, 진짜 다리에 힘이 쫙 빠진 느낌이 계속 들면서 주저앉거나 어디 풀썩 기대 앉고 싶은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요. 그냥 다리에 힘이 정말 안 들어갑니다….. 이것 외에도 그냥 계속 몸에 힘이 없는 게 지속되는 느낌이에요. 그냥 자연 회복되길 기다리는 게 맞는 걸까요? 너무 섣불리 판단하는 건지, 아니면 정말 병원에 가서 좀 정밀검사를 따로 받아 보는 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