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데비러스
학교생활이든 교우관계든 툭하면 우는 아들 아직 어려서일까요? 어리광이 심한걸까요? 생일이 12월이라 또래보다 늦어서 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너그러운벌222입니다.
마음이 여려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아직 어린아이이니까 좀 더 지켜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크면 클수록 본인이 세상경험하면서 심지가 굳세게 변하는 경우도 있으니깐요
응원하기
비둘기
안녕하세요. 츄러스입니다.
감수성이 다른아이보다 더 예민할수도 있어서 그럴듯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서도 울음이 많은 아이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조금더 시간을 두고 지켜보심이 좋을듯합니다.
헌신하는테리어121
안녕하세요. 헌신하는테리어121입니다.마음이 여려서 일수도 있지만 아직은 아이라 그런 부분이 클겁니다 점차 괜찮아져요 걱정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