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하면 우는 9살 아들 어찌해야할까요?

학교생활이든 교우관계든 툭하면 우는 아들 아직 어려서일까요? 어리광이 심한걸까요? 생일이 12월이라 또래보다 늦어서 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너그러운벌222입니다.

      마음이 여려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아직 어린아이이니까 좀 더 지켜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크면 클수록 본인이 세상경험하면서 심지가 굳세게 변하는 경우도 있으니깐요

    • 안녕하세요. 츄러스입니다.


      감수성이 다른아이보다 더 예민할수도 있어서 그럴듯합니다.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서도 울음이 많은 아이들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조금더 시간을 두고 지켜보심이 좋을듯합니다.

    • 안녕하세요. 헌신하는테리어121입니다.마음이 여려서 일수도 있지만 아직은 아이라 그런 부분이 클겁니다 점차 괜찮아져요 걱정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