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9
다이어트하는데 밤에 배고프면 무엇을 먹어야되죠?
밤에 해야될 일은 많은데 배가 너무 고파서 힘이 없네요..
뭘 먹고 싶은데 밤에 먹으면 살 찌니깐 마음놓고 먹을 수가 없네요..
도대체 뭘 먹어야 배도 채우고 살도 안찔수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간식종류가 당기는 편이라면 곤약으로 만든 다이어트 간식을 이용하는것을 추천해드리고
단순히 공복감이 있는것이라면 프로틴 파우더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박예슬 영양사blue-check
박예슬 영양사22.12.19
두유, 콩 제품
토마토
요구르트
견과류
계란+저지방우유
등이 있습니다
출처 https://www.hankyung.com/life/article/2022012143047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밤에.왠만하면 안드시는게 좋지만.포만감 있고 영양도 많은 방울토마토나 견과류 같은거 드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