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섹시한레아155
생리 중 체중 증가 다시 돌아올까요...
어제 생리량이 가장 많은 날이었고 다이어트 중이라 식단은 하루에 600칼로리정도 살짝 짠 국물음식과 채소를 섭취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오히려 체중이 0.4키로 늘어있더라고요...생리때문에 그런걸까요..? 곧 다시 돌아오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생리 중에는 호르몬 변화로 인해 체중이 일시적으로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는 수분 저류 떄문이므로 걱정하지 마세요
곧 정상으로 돌아올 것으로 보여지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