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색다른콜리160
채택률 높음
단지 내 차량이 속도 내다가 보행자 손을 친 경우?
단지내에서 차량이 갑자기 속도를 내, 경적 없이 지나면서 보행자의 손을 친 건을 본적이 있는데요.
소리가 좀 심하게 났을뿐 큰 통증은 없었다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때 운전자는 사과만 하고 가면 되는 건가요,
아니면 추가적으로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이 잇나요?
병원에서 이상 없다면 그냥 사건 종료로 봐도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색다른콜리160
단지내에서 차량이 갑자기 속도를 내, 경적 없이 지나면서 보행자의 손을 친 건을 본적이 있는데요.
소리가 좀 심하게 났을뿐 큰 통증은 없었다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이때 운전자는 사과만 하고 가면 되는 건가요,
아니면 추가적으로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이 잇나요?
병원에서 이상 없다면 그냥 사건 종료로 봐도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