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고2 무기력증이나 우울감 고치기..
고2학생이고 공부하기 너무 싫습니다 기말고사기간이라 공부는 해야하는데 말이죠 또 무기력이나 우울감있고 해야할일 미루고 늘어져 있고싶고 가장 큰 문제 같은데 남과 좀 많이 비교되요 공부나 키 가족관계등 그냥 다 비교가되요 대학은가야하고 시험은 짜증나고 마음이 너무 심란합니다 자꾸 하라고만하고 비난만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고2학생이고 공부하기 너무 싫습니다 기말고사기간이라 공부는 해야하는데 말이죠 또 무기력이나 우울감있고 해야할일 미루고 늘어져 있고싶고 가장 큰 문제 같은데 남과 좀 많이 비교되요 공부나 키 가족관계등 그냥 다 비교가되요 대학은가야하고 시험은 짜증나고 마음이 너무 심란합니다 자꾸 하라고만하고 비난만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