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지혈증에 도움이 되는 식단은 뭐가 있을까요?
부모님이 고지혈증이 있어서 놀러 오셨을 때 어떤 음식을 대접해야 될지 고민입니다. 고지혈증에 괜찮은 음식들은 뭐가 있을까요??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고지혈증은 동물성 지방을 피해주셔야하며,
가급적 생선요리를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콜레스테롤 배출에 도움이 되는 야채가 포함된 요리를 추천해드립니다.
2022. 08. 19. 19:30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