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예방에 도움되는 식단 궁금합니다.
2022. 07. 31. 10:47
탈모가 오는것 같아서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려고 하고 있는데요. 탈모 예방에 보다 더 도움이 되는 식단에 대해서 답변 부탁 드리겠습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콩에 있는 이소플라본이 탈모에 도움을 줄 수 있어서,
콩, 두유, 콩물, 두부 등을 자주 먹는것을 추천합니다.
2022. 08. 01. 19:06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