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제로음료수를 많이 마시면 몸에 안좋나요?
제로음료수는 설탕대신 대체당이 들어있고 칼로리도 0칼로리라 많이 먹어도 몸이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요즘 뉴스기사를 보면 대체당이 오히려 일반 음료수를 마시는것 보다 더안좋다고 하는데 제로음료수와 그냥 음료수를 같은 양을 마시게 되면 어떤 방법이 더 몸에 안좋은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제로음료수는 설탕대신 대체당이 들어있고 칼로리도 0칼로리라 많이 먹어도 몸이 큰 문제가 없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요즘 뉴스기사를 보면 대체당이 오히려 일반 음료수를 마시는것 보다 더안좋다고 하는데 제로음료수와 그냥 음료수를 같은 양을 마시게 되면 어떤 방법이 더 몸에 안좋은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