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테토녀

테토녀

채택률 높음

남사친 고백이 고백할거같은데 진심 어카져???????????

저는 초4때부터 지금까지 그 남사친과 놀고 게임하는데 걔가 어느순간부터 제가 싫어하는 행동을 막 하고 새벽에 이상한 니 너 좋아하는데 고백하면 친구로도 안남을까봐 못하겠어 이런 릴스랑 정병? 릴스를 계속 보내는거애요 그래서 하지말라고도 계속 했는데 계속 하길래 그냥 차단 박았는데 제 친구랑 그 남사친이랑 공동계로 저한테 디엠으로 계속 문자보내고 영화 싫어하는데 영화보자고 하고 그리고 제 남사친들한테 지가 절 좋아한다고 다 고민상담? 같은거도 하고 말도 했다네요 여사친들도 그것때문에 저를 오해하기도 하고 학교 복도 지나갈때마다 남사친들이 저 보고 00이 여친이다 이러면서 저는 정색하거나 무시하고 가는데.. 전남친이랑 지금 엄청 잘돼고 있는데 그 남사친이 영화보러 가자는데 그때 그 남사친이 100퍼 고백할거같아요.. 진짜 어떡하죠 저는 그냥 친구로 지내고 싶은데 학교에서 계속 그 남사친이 절 볼때마다 말걸고 아 진짜 미치겟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남친이랑 잘되고있는걸 몰라서 그런걸 수 있으니 전남친과 다시 잘되간다는걸 은근슬쩍 알려주는건 어떨까요? 그렇게되면 남사친도 다시 생각하지 않을까 싶네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정말 마음이 없으면 선을 딱 긋는게 서로에게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전남친이랑 잘되고 있는 상황이면 더더욱 선을 긋고 거리를 둬야할 거 같아요. 애매해지면 친구들 사이에서 안좋게 말이 나올 수도 있고 전남친이랑 관계도 안좋아질 수 있을거 같아요. 먼저 선을 제대로 그어주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영화는 보러가지마세요 오해합니다!

  • 솔직히 하는 말에 따라서 사이가 갈라질거 같네요 고백을 할거 같은데 받기는 조금 그런 상황이면 거절은 확실하게 하시고 하고 싶은 말은 똑바로 말해주세요 음.. 그 친구와 친구관계로만 유지하고 싶다면 그 친구도 생각해서 거절 하시면 될거 같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