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GTA를좋아하는트럭소녀간호사
음식을 먹고나서 바로 최대한 살이 안찌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저같은 경우는 먹자마자 먹는 족족 살이 되는 타입인데요..
이렇게 먹은것들이 바로 전부 살이되지 않도록
최대한 살이 안찌도록 억제하는 방법이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식사 후 살이 덜 찌게 하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을 소개할게요.
1. 식사 후 10-15분 정도의 가벼운 산책은 소화와 칼로리 소모를 도와줍니다.
2. 물을 충분히 마시면 소화가 원활해지고, 과식 방지에도 도움이 됩니다.
3. 단백질과 섬유소가 풍부한 음식을 선택하면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어 과식을 방지하는 데 좋습니다.
4. 과식을 피하고 적당한 식사량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식사 후 차가운 물을 마시면 소화가 느려져 칼로리 소모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들을 실천하면 식사 후에도 살이 덜 찌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