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산을 말리지 않은채로 놔두면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우산을 쓰고 비가 젖은 상태에서 우산을 접어서 우산케이스에 넣고 단추를 잠궜는데 한달정도 있다가 사용할경우 우산이 썩어있거나 곰팡이가 피어 있을까요? 어떤 상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우산을 쓰고 비가 젖은 상태에서 우산을 접어서 우산케이스에 넣고 단추를 잠궜는데 한달정도 있다가 사용할경우 우산이 썩어있거나 곰팡이가 피어 있을까요? 어떤 상태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