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수요일
24.11.25
평소 식사량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좋은
평소에 식사량을 줄이기위한 방법으로 어떤방법이 가장
좋은방법인지 궁금합니다. 식사량을 저절로 줄일수
밖에없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1.25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극단적으로 식사량을 줄이기보다는 소량씩 식사량을 줄이시길 바라며 식이섬유를 충븐히 섭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