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단정한닭128
잠이 잘 안와서 너무 피곤해요 수면제 먹는 방법 말고 잠을 잘 잘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음식이나 영양제 등 좋은 방법을 추천해 주세요
괄사로 얼굴 마사지 하는 걸 좋아하는데 괄사 마사지가 얼굴 비대칭 개선에 별로 도움이 안된다고 해서 고민이 됩니다 계속 하는게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수면제를 먹고 자는건 추천 드리진 않아요
테아닌과 마그네슘 등을 드시고 주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수면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으로는 마그네슘이 대표적이며
타트체리, 바나나, 아보카도 등에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