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가는데 그래도 다이어트를 해야할거 같아서 혹시 건강한 단기간 다이어트 뭐가 있을까용..?
방학 끝나고 나서 친구들이랑 워터파크 가기루 해써요
그래서 수영복을 입으려고 하는데 키가 큰건지 살이찐건지 살짝 안맞아서 이거 이쁜건데 입고 싶어서요ㅠㅠ
아이유 다이어트 해보다가 너무 배고파서 포기 했답니당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기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1주일 이내라면 그냥 평소처럼 드시고 전날에 물을 한방울도 안먹는것이 가장 효과가 좋으며
2-3주라면 달리기를 하면서 유산소운동을 해주는것이 좋습니다.
또한 식단은 평소 식단을 유지하면서 야채를 밥과 똑같은 양을 먹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