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완전융통성있는케첩
요즘 인스타같은데 운동방법 올라오는거보면
런닝머신 빠르게타면 살빼는데는 효과없고
인클라인으로 천천히 30분이상 타면 내장지방까지 빠진다 하는
그런거 많이 봤거든요. 이전에 런닝 유행일땐 다들 런닝머신에서도
다 뛰던데 요즘엔 인클라인높여서 느리게들 걸으시더라구요
정말 뛰는거보다 그렇게타는게 체지방빼는덴 더 효과적인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미래에서온고양이
인터벌도 있긴한데 저는 인클라인으로 속도 4-5 사이로 하고 걷기와 뛰기 가운데 살짝 해서 심박수 올리고 땀부터 냅니다. 사람마다 심박수가 달라서 심박수 기준으로 하는게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