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런닝머신 어떻게타야 효과가 좋을까요

요즘 인스타같은데 운동방법 올라오는거보면

런닝머신 빠르게타면 살빼는데는 효과없고

인클라인으로 천천히 30분이상 타면 내장지방까지 빠진다 하는

그런거 많이 봤거든요. 이전에 런닝 유행일땐 다들 런닝머신에서도

다 뛰던데 요즘엔 인클라인높여서 느리게들 걸으시더라구요

정말 뛰는거보다 그렇게타는게 체지방빼는덴 더 효과적인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인터벌도 있긴한데 저는 인클라인으로 속도 4-5 사이로 하고 걷기와 뛰기 가운데 살짝 해서 심박수 올리고 땀부터 냅니다. 사람마다 심박수가 달라서 심박수 기준으로 하는게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