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 할때 저녁으로 샐러드 먹고있는데..
하루에 한끼는 회사밥 조금 먹고 저녁에 샐러드 진짜 요기 할 정도만 먹고있어요.. 근데 살이 일주일동안 별로 안빠지는데.. 운동은 배드민턴 조금 하구오.. 보조제 같은걸 좀 챙겨 먹음 더 잘빠질까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샐러드만 드시면 초반에 빠질 것 같아도 몸이 에너지 절약 모드로 바뀌어서 감량이 더뎌질 수 있겠습니다. 단백질을 꼭 챙기시고 식사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배드민턴 외에 근력운동을 병행하시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보조제는 큰 도움보다는 식습관과 운동의 꾸준함이 훨씬 중요하겠습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