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로 인한 외식 소비 둔화와 인건비 부담 때문에 주가가 10달러 후반~20달러 초반 박스권에 갇혀 있어 당장 드라마틱한 폭등은 어렵습니다. 가성비 아침 메뉴의 선전, AI 드라이브스루 도입을 통한 비용 절감과 공격적인 해외 매장 확장 등으로 장기적인 마진율 회복을 꾀하고 있습니다. 주가가 하락한만큼 배당 수익률이 연 4~5%대까지 올라왔으므로 버티는 동안 나오는 배당금으로 마이너스 손실을 일부 상쇄할 수 있습니다. 현재 주가가 저점 부근이라 지금 손절하기엔 아쉬워 보이며 배당을 받으면서 버티다가 금리 인하 등으로 주가가 22~23달러 선까지 회복될 때 본전 전후로 탈출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