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체중 감량을 위한 식단 예시를 알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균형 잡힌 저칼로리 식단으로
체중 감량을 위한 아침, 점심, 저녁 식단 예시를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으로는 오트밀과 과일, 점심으로는 양 조절을 한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는 식단,
저녁으로는 샐러드나 요거트 등을 추천드립니다.
건강관리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균형 잡힌 저칼로리 식단으로
체중 감량을 위한 아침, 점심, 저녁 식단 예시를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녁으로는 샐러드나 요거트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