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오늘도빛나는밤에밤하늘의별똥별
채택률 높음
혹시 db형 퇴직급여인 회사는어떻게
퇴직하고 나서 퇴직금을 지급하나요?
그리고 3개월 평균 * 근속월수로지급한다는데
그게 isa계좌로 지급되어도
또 바로 출금하면 돈이 깎여서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얼마 정도 까이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오늘도빛나는밤에밤하늘의별똥별
퇴직하고 나서 퇴직금을 지급하나요?
그리고 3개월 평균 * 근속월수로지급한다는데
그게 isa계좌로 지급되어도
또 바로 출금하면 돈이 깎여서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얼마 정도 까이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