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오늘 저녁에 피자 시켜 먹어도 괜찮을까요?
오늘 저녁에 갑자기 피자가 너무 먹고 싶은데... 시켜 먹어도 괜찮을까요? 사실 다이어트 중이라서 엄청 고민되네요... 며칠 전에 치킨도 먹었는데 또 피자를 먹으면 너무 양심에 찔릴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정말 먹고 싶은 마음이 커서 쉽게 결정을 못 내리겠어요ㅠㅠ 평소에 식단 관리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하루 정도는 괜찮을까요? 아니면 아예 안 먹는 게 좋을까요? 혹시 저녁에 피자 대신 먹을 만한 다른 음식 추천해주실 분 계신가요... 도와주세요... 피자 시켜 먹어도 될지 현명한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조언 부탁드립니다... 알려주세요... 정말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일반식품 회사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괜찮아요
한두번씩 먹고 싶은거 드시는 건 문제가 되지 않는답니다.
다만 너무 많이 먹진마요
• 안녕하세요.
너무 좋습니다.
피자먹어도 좋습니다 .
다만, 피자를 먹을 때 칼로리가 높기 때문에 조금만 섭취하거나 사이즈가 작은 것을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피자를 먹은 다음에 가벼운 산책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피자 하루 정도는 나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요)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