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협이이혼 양육비 지급의 관한 궁금증??
협이이혼 할려고하는데요
재산분 할안하고
아내(양육권 가져가고)
양육비안주기로 합의를 했는데요
그 0원이라고 쓰고
기타란에 재산분할 안하고 양육비 지급안함이라고 작성하면되나요?!
이직후에 돈벌면 그래도 자녀한테 20만원정도 금액을 줄려고 하는데 이런것도 기제를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0원으로 쓰면 안받주는곳있다는 글을본것 같아서요.
법률
협이이혼 할려고하는데요
재산분 할안하고
아내(양육권 가져가고)
양육비안주기로 합의를 했는데요
그 0원이라고 쓰고
기타란에 재산분할 안하고 양육비 지급안함이라고 작성하면되나요?!
이직후에 돈벌면 그래도 자녀한테 20만원정도 금액을 줄려고 하는데 이런것도 기제를 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0원으로 쓰면 안받주는곳있다는 글을본것 같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