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세대출 전세금 돌려받을때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전세대출로 2억 대출, 1억 현금으로 들어갔는데
이사 나올 때 돌려받는 절차가 궁금합니다.
제가 이사니가고 일주일 후 다음 세입자가 들어오는데,
다음 세입자가 들어오면 집주인이 전체 전세금을 은행에 갚고, 은행에서 대출금을 뺀 후 나머지를 저에게 입금하는 것이 맞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전세대출로 2억 대출, 1억 현금으로 들어갔는데
이사 나올 때 돌려받는 절차가 궁금합니다.
제가 이사니가고 일주일 후 다음 세입자가 들어오는데,
다음 세입자가 들어오면 집주인이 전체 전세금을 은행에 갚고, 은행에서 대출금을 뺀 후 나머지를 저에게 입금하는 것이 맞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