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할 때는 인스턴트음식은 무조건 피해야 하나요?
제가 요즘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컵라면이라든지 인스턴트 음식은 한 번씩 먹어 주는데 다이어트 할 때는 무조건 피해야 하는 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인스턴트 음식은 높은 칼로리와 지방 함량을 가지고 있으며, 영양소가 부족합니다. 이는 다이어트를 방해하고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음식을 완전히 피할 필요는 없지만 적절한 제한과 균형있는 식습관이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를 하신다고 하면 인스턴트 음식은 아예 안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마음이 편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할 때는 컵라면은 적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가공식품은 탄수화물 및 나트륨 함량이 높아 지양하시길 권장드리지만 소량드시면 큰 문제가 되지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시 인스턴트 음식을 피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칼로리가 높고 영양소가 부족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인스턴트 음식은 높은 칼로리, 부족한 영양소, 낮은 포만감 등의 이유로 다이어트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섭취 횟수를 줄이고, 칼로리가 낮고 영양소가 풍부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