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할때 순탄수화물 얼마나 먹는지 궁금해요
현재 1400칼로리정도 맞춰서 먹는중이고
순탄수는 잘채우면 150이고 못채우면 120 130정도로 채우는데 다이어트 영상마다 말이 너무 달라서 헷갈리네요 어디는 밥을 거의 안먹고 어디는 밥을 많이 먹고 ..
실제로 눈으로 보는 몸은 크게 다르지않지만 인바디결과 근육량은 오르고 지방량은 줄었습니다 몸무게를 초점을 두고 탄수화물양을 줄일지 인바디를 초점을 두고 먹던대로 먹을지 궁금해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각자 사람마다 보는 관점이 달라서 탄수화물섭취량이나 여러 가지 것들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저는 기본적으로 탄수화물은 운동에 필요 하는 에너지이기 때문에 꼭 먹어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단백질 보다 오히려 더 많은 섭취를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