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주택도시공사가 대위변제해서 세입자가 나간 빌라 재임대
가지고 있는 빌라를 2억 전세 를 놨습니다.
계약기간이 끝나고 2억 다른 세입자를 찾지못해 세입자는 주택도시공사에서 보증금2억을 받고 이사는 갔습니다
집을 팔려해도 1억 5천에도 안팔리는데 경매 넘어가기 전 까지라도 제가 들어가서 살거나 월세 조금 받고 다른 사람에게 월세를 내도 되는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가지고 있는 빌라를 2억 전세 를 놨습니다.
계약기간이 끝나고 2억 다른 세입자를 찾지못해 세입자는 주택도시공사에서 보증금2억을 받고 이사는 갔습니다
집을 팔려해도 1억 5천에도 안팔리는데 경매 넘어가기 전 까지라도 제가 들어가서 살거나 월세 조금 받고 다른 사람에게 월세를 내도 되는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