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진짜로쾌활한데이지
술을 잘 먹지를 못합니다. 술을 늘리는 비법이 있을까요?
술을 잘 먹지를 못해서 걱정입니다. 주량을 늘리고 싶은데, 술을 점진적으로 먹는 것 외에, 추가적으로 제가 실행할 수 있는 방안에는 뭐가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술을 잘 먹기 위해 주량을 늘리는 것은 신체적 부담을 줄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나 조금씩 적응하려면 다음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1. 천천히 마시며 양을 조금씩 늘려보세요.
2. 음식을 충분히 먹으면서 술을 마시면 속이 덜 불편할 수 있습니다.
3. 술을 마시는 도중에 물을 충분히 마셔 알코올의 흡수를 느리게 합니다.
4. 맥주나 칵테일 같은 도수가 낮은 술부터 시작해 점차 적응하세요.
그러나 중요한 것은 자신의 한계를 알고 건강을 해치지 않는 선에서 즐기는 것이며 무리한 음주는 피하세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