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팅 오랜만이면 진짜 감 잃은 느낌이 들 수 있죵
근데 저는 오히려 상대를 막 꼬셔야겠다는 생각을
별로 하지 않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소개팅에서 기억에 남는 사람은 엄청 화려한 사람보다는
대화가 편했던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소개팅에서 첫인상! 이건 기본이 진짜 중요한 것 같아요.
시간 안 늦기, 옷 깔끔하게 입기, 향은 너무 세지 않게,
대화할 때 폰만 보지 않기. 이런 사소한 것들에서 생각보다
첫인상 분위기가 많이 좌지우지 되더라구용
그리고 대화할 때는 “재밌는 사람처럼 보여야지!” 이런
생각보다 상대 얘기에 반응 잘해주는 게 훨씬 중요한 것 같아요.
남자분들은 자기 말 웃으면서 잘 들어주고,
리액션이 좋은 사람을 오래 기억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예를 들면 “아 진짜요?”에서 끝내지 말고
“그건 언제부터 좋아하셨어요?”
“와 그건 좀 의외인데요?”
이렇게 한 번만 더 이어줘도 분위기가 훨씬 자연스러워져요.
그리고 처음부터 너무 깊은 질문보다는
“쉬는 날 보통 어떤일하며 보내세요?”
“좋아하는 음식 메뉴 물어봐도 될까요?”
처럼 이런 가벼운 질문들이 오히려 대화 이어가기 좋더라구요. 또 팁을 드리자면, 음식, 여행, 취미 <<< 이 세가지
카테고리는 웬만하면 다들 할 말이 있어서 소개팅에서
편안하게 대화하기 안전한 주제 같습니다.
그리고 또 중요한거! 마지막에 상대분과 헤어질 때
“오늘 재밌었어요. 조심히 들어가세요!ㅎㅎ”
이렇게 밝게 마무리하면 상대분께서 질문자님 첫인상
훨씬 좋게 보실거에요. 내일 소개팅 너무 완벽하게 하려고
하기보다 편하게 즐기고 온다고 생각하면 훨씬 잘 풀릴겁니다.
질문자님 응원할게용 소개팅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