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오늘 아침에 갑자기 복통이 왔는데요…
오전부터 복부 전체가 살살 아팠습니다. 장염은 아닌 것 같은데, 살짝 아픈거 외는 별 다른 증상은 없었어요.
퇴근후 내과 다녀와봤는데, 음식에 의한 장경련이라고, 밀가루,기름진것. 유제품 이틀정도 자제하고 약 먹으면 나을거라고 하시는데… 여기서 궁금한 점. 제가 아침에 소비기한 이틀 지난 그릭요거트를 먹었는데, 과연 그게 원인일까요? 먹고 바로 아프다? 아직 세 개 더 남았는데… ㅎㅎ 요거트는 살짝 넘겨도 괜찮다고 어디서 들은 적은 있는데요. 다들 이런 경험 있으신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