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약간확신에찬과장
채택률 높음
아내가 된 이후에는 요리는 기본 베이스로 깔고 가는거다 생각하시나요?
요리할 수 있는 사람이 시간이 되는 사람이 할 수 있으면 하는거고 요리 뿐만 아니라 모든 것이 그렇다고 생각은 하는데
아무래도 여자가 임신을 하다보니 경단이 될 수 밖에 없는 상황들이 많고 전업주부로 지내게 될 날이 많을테니 요리 스킬을 여자쪽이 더 늘려야 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은 하는데요 하지만 아내측이 일하게 될 때는 이때는 서로 내조 외조 해주는게 좋은게 아닌가 싶긴 해요 돈 차이가 나기는 하겠디만요... 아직까지는 요리는 아내 일은 남편이 하고 아내는 그런 남편을 내조 해야하는거다를 자주 들으니 뭔가 답답해서 제가 잘못? 생각하고 있는건지 다양한 생각이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