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질문이 눌린거라 지나가주심 됩니다

애기 근처에 앱에 접속된 휴대폰을 근처에 두었더니 질문을 남겼네요 ㅠ 저도 이제 발견한거라 봐꿔놓은 거니 지나치심 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실수로 눌렸다니 재미있는 일이군요

    마치 고양이가 노트북을 깔고 앉아서 채팅방에 이상한 글자들이 전송된 일화가 생각나네요

    가끔 재밌고, 귀여운 일화를 보면 힐링도 되고 좋은 것 같습니다

  • 이전 질문글도 없으신데

    내용대로라면 이 질문글 자체를 아기가 남겼다고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기가 이런 글을 어떻게 작성하는지 의문입니다

    이런식의 글들은 규정상 문제가 됩니다

    일단 규정부터 찾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