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지켜본 사람으로 써 이문제 어떤지 몰라 올려요
여동생 남친이랑 같이 술마셨는데요
새벽에 동생 불러달라고 해서 맞담피면서
화기애애하다가 누나한테 잘하라고 훈계 해서 기분나쁘다고 하면서 욕하고 남동생을 밀치고 멱살도 잡고 업혀치기 안되서 밀쳐 방어 해서 넘어진 여동생 남친 그러고 더 심해져서 신고후 진술서 했고 남동생의 목에 상처가 남아서 그리고 목도 아프다고 해서 병원에서 치료해야되서 치료중인데요 괴씸해서 합의금 합의 안되면 민사까지 간다는데 불안한지 전화오다가 이제는 안오네요
증인 가족이면 안되겠져? 영상은 있어가지고 보냈기도 하고 술마시고 저렇게 할지는 몰랐고 정이 훅 떨어졌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