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몸무계를 빼야되는데 다이어트 방법 ㅊㅊ좀여
격투기 선수인데 체중감량을 해야되서요 대회가 2주일 정도 남았는데 3kg정도 빼야해요 근데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빼지를 못하고 있는데 어떡게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 운동량이 충분히 높으실 것 같아요
대회가 얼마 안남았기 때문에 식단 조절은 필요한데요
정말 드셔야 한다면
평소 드시는 음식들을 칼로리 낮은것으로 변경해 보시는것은 어떠 실까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 운동량이 충분히 높으실 것 같아요
대회가 얼마 안남았기 때문에 식단 조절은 필요한데요
정말 드셔야 한다면
평소 드시는 음식들을 칼로리 낮은것으로 변경해 보시는것은 어떠 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