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명절에 본가에 안가려고 하는 집사람을 어떻게 할까요?
명절이면 정말 스트레스입니다.
늙은 노부모가 제사 준비도 다 하는데 집사람이 가서 하는 일도 별로 없는데 왜 이럴까요?
나만 뼈빠지게 외벌이로 돈벌고
정말 이혼이라도 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명절이면 정말 스트레스입니다.
늙은 노부모가 제사 준비도 다 하는데 집사람이 가서 하는 일도 별로 없는데 왜 이럴까요?
나만 뼈빠지게 외벌이로 돈벌고
정말 이혼이라도 해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